던킨도너츠 BI제작 및 새로운 컨텐츠 제안
==========================================================================
[ BI 제작 및 뉴 컨텐츠 제안서 ]
[ UXUI 사용자에 따른 새로운 서비스 구축 ]
==========================================================================
--------------------------------------------------------------------------------------------------------------------------------------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는건 새롭게 리뉴얼할 던킨도너츠를 찾기 위함이다
--------------------------------------------------------------------------------------------------------------------------------------
--------------------------------------------------------------------------------------------------------------------------------------
유사 브랜드와 경쟁 브랜드 포지셔닝을 하는건 리뉴얼을 할때 새롭게 추가하거나 뺄것을 찾기 위함이다
--------------------------------------------------------------------------------------------------------------------------------------
--------------------------------------------------------------------------------------------------------------------------------------
색상을 선택한 이유는 ?
--------------------------------------------------------------------------------------------------------------------------------------
--------------------------------------------------------------------------------------------------------------------------------------
매장 외부와 간판 설계
새롭게 재해석한 "날고싶은 타이어"의 주제와 맞게
외부 건물 변화도 보여줄 수 있었다
리뉴얼 색상을 구성한 건물은 주제와 어울리게
우주라는 어떤 공간으로 표현되기도 했다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유니폼 제작
○ 로고 모양의 단추와 악세사리
○ 앞치마 색감 또한 로고와 비슷하게 맞추어
새롭게 리뉴얼한 던킨도너츠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마스코트 제작
○ 도넛모양의 우주선
○ 친근감이 생기는 동물 모양의 마스코트
○ 리뉴얼 던킨도너츠의 로고와 맞는 색상 옷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뱃지 제작
○ 원형 모양의 동그란 뱃지
○ 마스코트가 박혀있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색상 별로 선택할 수 있다 ( 로고색상과 알맞은 색감으로 이루어짐)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명함 제작
○ 깔끔하며서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 시키는 명함 디자인
○ 던킨 도너츠 리뉴얼 로고
○ 리뉴얼 던킨도너츠의 로고와 맞는 색상 명함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쿠폰북 제작
○ 도장칸 안에 마스코트 캐릭터 추가
○ 바로 알아 볼 수 있는 던킨도너츠만의 색상과 이와 맞는 디자인
○ 귀여운 쿠폰북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브로슈어 제작
○ 브로슈어를 제작하므로서 던킨도너츠 이미지를 한눈에 보기쉽게 설명 할 수있다
던킨도너츠의 BI제작 및 새로운 컨텐츠 제안 하기 위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내용으 소개해 보았다
던킨도너츠는 최고의 기업이자 사랑받는 기업이지만 지속적인 테마 메뉴 변경보단새로운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여러방면으로 소비자 층에게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