④ 자기계발 공부

던킨도너츠 BI제작 및 새로운 컨텐츠 제안

징꾸꾸 2020. 11. 3. 19:42

 

==========================================================================

 

  [ BI 제작 및 뉴 컨텐츠 제안서 ]  

  [ UXUI 사용자에 따른 새로운 서비스 구축 ]  

 

==========================================================================

한눈에 보는 던킨도너츠와 뉴 제안

 

던킨도너츠만의 장점과 단점

 

--------------------------------------------------------------------------------------------------------------------------------------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는건 새롭게 리뉴얼할 던킨도너츠를 찾기 위함이다  

 

--------------------------------------------------------------------------------------------------------------------------------------

 

SWOT 분석을 통해 던킨도너츠에 대한 이해도 높이기

 

유사 브랜드 포지셔닝

 

경쟁 브랜드 포지셔닝

 

--------------------------------------------------------------------------------------------------------------------------------------

 

  유사 브랜드와 경쟁 브랜드 포지셔닝을 하는건 리뉴얼을 할때 새롭게 추가하거나 뺄것을 찾기 위함이다  

 

--------------------------------------------------------------------------------------------------------------------------------------

 

 

새롭게 재해석한 던킨도너츠 

 

로고의 의미

 

 

 

 

 

던킨도너츠 기본 구성생삭과 새롭게 리뉴얼할 색상의 변화

 

 

  --------------------------------------------------------------------------------------------------------------------------------------

 

  색상을 선택한 이유는 ?  

 

--------------------------------------------------------------------------------------------------------------------------------------

 

 

 

 

 

 

 

 

 

 

 

 

 

--------------------------------------------------------------------------------------------------------------------------------------

 

  매장 외부와 간판 설계   

 

  새롭게 재해석한  "날고싶은 타이어"의 주제와 맞게  

  외부 건물 변화도 보여줄 수 있었다  

  리뉴얼 색상을 구성한  건물은 주제와 어울리게  

  우주라는 어떤 공간으로 표현되기도 했다   

 

 

 

 

유니폼 스케치단계

 

최종 유니폼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유니폼 제작

 

  ○ 로고 모양의 단추와 악세사리  

  ○  앞치마 색감 또한 로고와 비슷하게 맞추어 

  새롭게 리뉴얼한 던킨도너츠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재해석한 던킨도너츠와 맞게 새롭게 만든 던킨도너츠만의 마스코트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마스코트 제작

 

  ○ 도넛모양의 우주선  

  ○ 친근감이 생기는 동물 모양의 마스코트 

  ○ 리뉴얼 던킨도너츠의 로고와 맞는 색상 옷

 

 

리뉴얼 뱃지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뱃지 제작

 

  ○ 원형 모양의 동그란 뱃지  

  ○ 마스코트가 박혀있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색상 별로 선택할 수 있다 ( 로고색상과 알맞은 색감으로 이루어짐) 

 

 

리뉴얼 명함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명함 제작

 

  ○ 깔끔하며서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 시키는 명함 디자인  

  ○ 던킨 도너츠 리뉴얼 로고 

  ○ 리뉴얼 던킨도너츠의 로고와 맞는 색상 명함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쿠폰북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쿠폰북 제작

 

  ○ 도장칸 안에 마스코트 캐릭터 추가 

  ○ 바로 알아 볼 수 있는 던킨도너츠만의 색상과 이와 맞는 디자인 

  ○ 귀여운 쿠폰북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 

 

 

 

 

 

 

 

 

 

 

 

 

브로슈어 제작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브로슈어 제작

 

  ○ 브로슈어를 제작하므로서 던킨도너츠 이미지를 한눈에 보기쉽게 설명 할 수있다 

 

 

최종 어플리케이션 종합

 

  던킨도너츠의  BI제작 및 새로운 컨텐츠 제안  하기 위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내용으 소개해 보았다

 

 

던킨도너츠는 최고의 기업이자 사랑받는 기업이지만 지속적인 테마 메뉴 변경보단새로운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여러방면으로 소비자 층에게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