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④ 자기계발 공부

던킨도너츠 BI제작 및 새로운 컨텐츠 제안

by 징꾸꾸 2020. 11. 3.

 

==========================================================================

 

  [ BI 제작 및 뉴 컨텐츠 제안서 ]  

  [ UXUI 사용자에 따른 새로운 서비스 구축 ]  

 

==========================================================================

한눈에 보는 던킨도너츠와 뉴 제안

 

던킨도너츠만의 장점과 단점

 

--------------------------------------------------------------------------------------------------------------------------------------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는건 새롭게 리뉴얼할 던킨도너츠를 찾기 위함이다  

 

--------------------------------------------------------------------------------------------------------------------------------------

 

SWOT 분석을 통해 던킨도너츠에 대한 이해도 높이기

 

유사 브랜드 포지셔닝

 

경쟁 브랜드 포지셔닝

 

--------------------------------------------------------------------------------------------------------------------------------------

 

  유사 브랜드와 경쟁 브랜드 포지셔닝을 하는건 리뉴얼을 할때 새롭게 추가하거나 뺄것을 찾기 위함이다  

 

--------------------------------------------------------------------------------------------------------------------------------------

 

 

새롭게 재해석한 던킨도너츠 

 

로고의 의미

 

 

 

 

 

던킨도너츠 기본 구성생삭과 새롭게 리뉴얼할 색상의 변화

 

 

  --------------------------------------------------------------------------------------------------------------------------------------

 

  색상을 선택한 이유는 ?  

 

--------------------------------------------------------------------------------------------------------------------------------------

 

 

 

 

 

 

 

 

 

 

 

 

 

--------------------------------------------------------------------------------------------------------------------------------------

 

  매장 외부와 간판 설계   

 

  새롭게 재해석한  "날고싶은 타이어"의 주제와 맞게  

  외부 건물 변화도 보여줄 수 있었다  

  리뉴얼 색상을 구성한  건물은 주제와 어울리게  

  우주라는 어떤 공간으로 표현되기도 했다   

 

 

 

 

유니폼 스케치단계

 

최종 유니폼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유니폼 제작

 

  ○ 로고 모양의 단추와 악세사리  

  ○  앞치마 색감 또한 로고와 비슷하게 맞추어 

  새롭게 리뉴얼한 던킨도너츠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재해석한 던킨도너츠와 맞게 새롭게 만든 던킨도너츠만의 마스코트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마스코트 제작

 

  ○ 도넛모양의 우주선  

  ○ 친근감이 생기는 동물 모양의 마스코트 

  ○ 리뉴얼 던킨도너츠의 로고와 맞는 색상 옷

 

 

리뉴얼 뱃지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뱃지 제작

 

  ○ 원형 모양의 동그란 뱃지  

  ○ 마스코트가 박혀있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 

  ○ 색상 별로 선택할 수 있다 ( 로고색상과 알맞은 색감으로 이루어짐) 

 

 

리뉴얼 명함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명함 제작

 

  ○ 깔끔하며서도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 시키는 명함 디자인  

  ○ 던킨 도너츠 리뉴얼 로고 

  ○ 리뉴얼 던킨도너츠의 로고와 맞는 색상 명함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쿠폰북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쿠폰북 제작

 

  ○ 도장칸 안에 마스코트 캐릭터 추가 

  ○ 바로 알아 볼 수 있는 던킨도너츠만의 색상과 이와 맞는 디자인 

  ○ 귀여운 쿠폰북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 

 

 

 

 

 

 

 

 

 

 

 

 

브로슈어 제작

--------------------------------------------------------------------------------------------------------------------------------------

 

  "날고싶은 타이어 " 던킨도너츠 브로슈어 제작

 

  ○ 브로슈어를 제작하므로서 던킨도너츠 이미지를 한눈에 보기쉽게 설명 할 수있다 

 

 

최종 어플리케이션 종합

 

  던킨도너츠의  BI제작 및 새로운 컨텐츠 제안  하기 위해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내용으 소개해 보았다

 

 

던킨도너츠는 최고의 기업이자 사랑받는 기업이지만 지속적인 테마 메뉴 변경보단새로운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여러방면으로 소비자 층에게 보여주었으면 좋겠다

 

 

....

댓글